Contents

사용자 관리

이 메뉴는 본 프로그램을 관리할 서비스 관리자의 계정을 새로 등록하거나 편집 또는 삭제할 수 있는 메뉴로 관리자 별로 서비스마다 각기 다른 설정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NOTE

사용자 계정을 추가하고 삭제할 수 있는 권한은 시스템 관리자(System Administrator)에게만 있기 때문에 관리자에 따라 본 메뉴의 접근이 불가능하거나 화면에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1. 메인 화면의 팝업 메뉴에서 [사용자 관리]를 선택하세요.

    메인 화면을 그대로 유지한 채 [사용자 관리]를 새 창으로 띄우려면, [사용자 관리] 옆의 []을 선택하세요.

  2. 2. 아래의 화면이 나타나면 [사용자 관리] 설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NOTE

메인 화면으로 돌아가기를 원하면, []를 누르고 [모니터링 메인]을 선택하세요.

서비스 바로가기 기능

화면 상단의 [서비스 관리], [통계 로그], [IC 관리], [사용자 관리] 중에서 사용을 원하는 탭을 누르면 해당 화면으로 바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