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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지원

넷퍼넬을 구매하신 고객께는 제품 상담 등의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주)에임투지에서 제공하는 제품 관련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넷퍼넬 서비스는 라이선스 등록이 완료되어 고객에게 전달됩니다. 또한, 본 사용자 가이드는 넷퍼넬 홈페이지(www.netfunnel.co.kr)에서 PDF로도 내려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매하신 넷퍼넬의 서비스를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하시려면 통계 서버와 IC 서버를 추가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본 사용자 가이드는 통계 서버와 IC 서버를 활성화시켜 작성된 내용입니다.

(주)에임투지의 고객 지원 센터는 넷퍼넬을 구매한 고객에 한하여 전화, 이메일, 방문 지원과 같은 다양한 방법을 통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 지원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하기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전화 문의

전화를 이용한 고객 지원 서비스는 제품 담당자 혹은 기술 엔지니어가 고객과 일대일로 응대하며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직통 상담 번호: 02-3443-1411

상담 업무 시간: 월-금, 오전 10시-오후 7시

이메일 문의

넷퍼넬을 구매한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편리하게 제품에 대하여 문의할 수 있습니다.

www.netfunnel.co.kr 사이트의 고객지원센터 1:1 문의 페이지에서 궁금하신 내용을 문의해 주세요. 이슈 사항에 대해서는 확인 후 최대한 빨리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이름, 전화번호, 답변을 받을 이메일 주소 및 상세 문의 내용을 작성합니다. 서비스 오류 화면 등의 스크린샷을 첨부하면 더욱 자세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방문 지원

본 사용자 가이드에는 사용자의 편의를 돕고자 고객의 서비스 유형 및 서버 상황에 따라 넷퍼넬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활용 가이드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본 활용 가이드의 정보 이외에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고객 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